실시간 인기검색어
1 2023 4
2 1
3 블루베리
4 choooooi
5 중국 2
6 1
7 상품후기 5
8 해피건강원
9 러시아
10 곽종길 1
네이버톡톡
모집안내 상세 전시회정보를 제공합니다.
해외전시회 공동관 단체참가모집 Home - 모집안내 - 해외단체참가
종료
35136
Automechanika Riyadh 2020

2020 사우디 리야드 자동차 부품 전시회

독립부스(전시면적만) 0
조립부스(기본장치) 0
주관
방식 단체참가
면적 9m2(SQM)
비고 국고지원, 한국관

2020 사우디 리야드 자동차 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20. 2. 24(월)~ 26(수) (3일간) 사우디에서 개최되는‘2020 사우디 리야드 자동차 부품 전시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전시회명 : (한글) 2020 사우디 리야드 자동차 부품 전시회   
                      (영문) Automechanika Riyadh 2020
    ㅇ 개최기간 : 2020. 2. 24(월) ~ 26(수). (3일간)
    ㅇ 개최연혁 : 2016년부터 2020년 5회째
    ㅇ 개최주기 : 매년 (리야드-젯다 순환개최)
    ㅇ 개최장소 : Al Faisaliah Hotel – Prince Sultan Grand Hall
    ㅇ 개최규모 : 4,446sqm (15개국 125개사 예상)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9개사
   나. 참가연혁 : 최초참가
   다. 한국관 위치 : * 도면참조
   라. 한국관 규모 : 90sqm, 9개사, 10개부스 (홍보부스 1개포함)
   마. 전시품목 : 자동차부품 및 액세서리 등 애프터마켓 제품 전반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9. 8. 5 ~ 9. 30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20 사우디 리야드 자동차 부품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약식 / 각서 숙지요망) 
   바.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사. 선정 시 가점서류 : 신규수출기업화사업 또는 내수기업(참가직전년도 수출실적 전무),
       전문무역상사, 5대소비재, 9대 서비스재, 수출성과 입증, 사회적 경제기업, 유턴기업
       조선밀집지역 지원대책에 해당하는 기업, 스마트 공장 구축,
       4차 혁명선도 소비재 융복합제품 경진대회 수상, 환율변동보헙가입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해외수출인큐베이터(BI) 입주기업,
       전시마케팅 교육(KOTRA,전시진흥회) 이수기업, 뿌리전문기업,
       원산지확인서 제3자 기업, 관세청 YES-FTA 컨설팅 이수기업
       지방수출지원센터 추천, 선도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이란제재 피해기업
   아.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자.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390만원 (1부스 당)
      ㅇ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나. 납부기한 : 2019. 9. 30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탈락 기업 및 참가기업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기업을 한 해 운송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ㅇ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전시회 개최 2~3개월전)
        - 주최사, 전시디자인설치사, 여행사, 운송 등 안내

 

 

11. 문의처  
     a. 리야드 무역관
        • 담당자 : 김태균 과장 Tel : 966-11-273-4496, Fax : 966-11-273-4750
                     e-mail : edouard@kotra.or.kr

     b.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김 승 옥 차장  Tel : 02-3460-7297  e-mail : sokim@kotra.or.kr

     c. 공동수행기관 : 한국산업전람 
        • 김현빈 주임  Tel : 031-380-6806  e-mail : kofair@kofair.com    <끝>

 

 



 

 

댓글 0 보기
수정/삭제시 이용합니다.
 91406667
목록보기
담당자 정보안내 열기